2025년 01월 08일(수)

마법 같은 '착시 메이크업'으로 '100만' 구독자 쓸어모은 뷰티 유튜버

Instagram 'mimles'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이목구비가 조각조각 나뉘어 흘러내리는 얼굴, 코에 블랙홀이 생겨 코 중심으로 빨려 들어가는 얼굴, 사람의 머리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고양이.


이 모든 것은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 영화 속 이야기가 아니다.


한 여성이 화장품과 자신의 손만으로 만들어낸 마법이다.


지난 11일 온라인 미디어 써니스카이즈는 마법과 같은 메이크업으로 사랑받는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소개했다.



Instagram 'mimles'


그의 이름은 '최미미(Mimi Choi)'. 캐나다 밴쿠버 출신인 그는 밴쿠버 미용학교에서 메이크업을 전공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이름을 알렸다.


마치 초현실주의 작가 달리의 작품을 보는 듯한 메이크업으로 그는 완벽한 착시효과를 만들어낸다.


기발한 상상력과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완성된 그의 메이크업 사진을 보면 그 생생함 때문에 눈을 비비고 다시 보게 된다는 후문이다.



Instagram 'mimles'


미미의 메이크업은 매번 예상치도 못한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준다.


얼굴에 과일이 열리거나, 이목구비가 재배치 되는 등 얼굴에 한 착시 메이크업도 흥미롭지만 임신해 볼록 튀어나온 배에 커다란 눈이 생겼다거나 팔이 샌드위치로 변하는 등 바디 메이크업도 눈길을 끈다.


자신만의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된 그는 이후 뉴욕 패션계 최대 행사이자 파격적인 코스튬을 입은 셀럽들이 등장해 늘 화제가 되는 '멧 갈라(Met Gala)'에 참여하는 배우 에즈라 밀러(Ezra Miller)에게 메이크업을 해주기 했다.


미미의 환상적인 메이크업을 아래 사진으로 만나보자.










Instagram 'mim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