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문제적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골든걸 에디터스 픽 선정

사진 제공 = 아크네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크네스가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맨즈 뷰티 아이템에서 2020 남성 올인원 부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동아일보 골든걸은 스킨, 메이크업, 바디, 헤어 케어 등의 아이템을 전 부문에 걸쳐 가장 만족도 높은 브랜드와 제품의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추천된 제품들을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검증을 거쳐 골든걸 편집진이 최종 선정해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아이템을 발표했다.


골든걸 에디터스 픽 맨즈 뷰티 아이템 중 2020 남성 올인원 부문에 선정된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은 로션-에센스-수분크림의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 에센스다.


아크네스 공식 홈페이지


특허 성분인 더마틱 에이씨3가 유분으로 인한 과잉 피지를 관리해주고, 자작나무 유래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악실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이 면도,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이 남성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제품 출시 전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했고, 이를 통해 4주 사용 후 유분 함유량이 12% 감소, 피부 피지량이 21% 감소함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