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만든 '에크멀', 논-섹션 팁스틱 출시

사진 제공 = 에크멀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크멀에서 다양한 톤을 아우르는 혁신적 컬러 조합의 립스틱 '논-섹션 팁스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브랜드의 대표이자, 구독자 137만명의 유튜버와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라뮤끄'가 직접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을 진행해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크멀'의 '논-섹션 팁스틱'은 다양한 톤의 컬러 피그먼트를 혁신적 비율로 조합한 컬러로, 바르는 방식이나 연출에 따라 웜톤, 쿨톤 피부에 구애 받지 않고 여러 피부 톤을 아우르는 일명 '톤프리 립스틱' 제품이다.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논-섹션 팁스틱'은 고함량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농도 깊은 발색과 블러한 듯 매끈하게 표현되는 '매트 컬러' 5종과 끈적임없이 쫀쫀하고 윤기 있는 광택으로 수채화같이 물드는 '쉬어 컬러'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단단하면서도 유연한 스펀지 팁인 '블러리 모션'이 립스틱 상단에 내장되도록 개발된 특별한 용기로, 컬러를 바른 뒤 손가락으로 문질러 블렌딩하던 번거로움 없이 '블러리 모션'을 이용해 컬러를 믹스하거나 경계를 부드럽게 풀어 그라데이션 등 입술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에크멀에서는 '논-섹션 팁스틱' 출시를 기념해, 5컬러 구매 시 '스트랩 스퀘어 백'을, 2컬러 구매 시 교체용 '블러리 모션' 팁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