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꿀맛이겠지?"···통닭 뜯다 말고 갑자기 VJ 삼촌 쳐다보며 약올리는 '장꾸' 벤틀리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방송이 샘 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VJ 삼촌에게 귀여운 장난을 쳤다.


지난 7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윌벤져스가 등장하는 329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아빠 맛있는 거 다 사주겠다"라며 통장을 가지고 밖으로 나온 윌리엄의 발언에 통닭집으로 향한 샘 해밍턴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얼마 후 기다리던 통닭이 나왔고 '먹짱' 벤틀리는 음식이 테이블에 닿기도 전에 손을 내미는 등 격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내 닭날개를 집어 든 벤틀리는 통닭 맛에 심취한 듯 폭풍 먹방을 펼쳤다.


이어 벤틀리는 자신을 찍고 있던 VJ 삼촌에게 귀여운 장난을 쳐 눈길을 사로잡았다.


통닭을 입에 문 그는 VJ 삼촌을 쳐다보며 자랑하는 듯한 표정과 행동을 보였고, 자막에는 "꿀맛이겠지?"라는 말이 삽입돼 웃음을 자아냈다.


통닭에 심취한 후 VJ 삼촌을 놀리는 벤틀리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어쩜 저리 사랑스러울까?", "VJ 당황하면서도 아빠 미소 지었을 듯", "벤틀리 누나가 치킨 10마리 사줄게", "지구 뿌셔"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샘 해밍턴 가족의 유쾌한 통닭 먹방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