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나이키가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손 잡고 내놓은 신상 스니커즈

Instagram 'kicksbicks'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스포츠 의류 다국적 기업 나이키(Nike)와 세계 최초 글로벌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7-ELEVEN)이 손을 맞잡았다.


최근 나이키와 벤앤제리스(Ben & Jerry's)의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덩크 로우 '청키 덩키(Chunky Dunky)'가 공개된 데 이어 이번에는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과의 협업작 'SB 덩크 로우(Nike SB Dunk Low)' 모델 디자인이 공개됐다.


스니커 소식 전문 계정 solebyjc에는 나이키와 세븐일레븐의 콜라보레이션 슈즈 'SB 덩크 로우(Nike SB Dunk Low)'의 사진이 올라왔다.


지난 2008년 나이키는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중인 탄산음료 전용 대용량 컵 '빅 걸프'를 모티프로 한 SB 덩크 하이를 선보인 바 있다.


Instagram 'solebyjc'


Instagram 'thisiscultr'


이번에는 편의점 기업 브랜드 '세븐일레븐'와의 협업을 시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반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면 세븐일레븐의 로고와 브랜드 시그니처 색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눈에 잘 띄고 화려한 색상 조합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세븐일레븐 브랜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오렌지색과 빨간색 그리고 녹색의 3가지 색상과 함께 흰색 스우시 로고가 박혀있다.


슈즈의 어퍼를 구성하는 여러 레이어는 오렌지, 그린, 레드 컬러 등 각기 다른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휠캡에는 세븐일레븐 로고 자수가 새겨졌다.


Instagram 'solebyjc'


아직 모델 디자인 이외에 가격, 발매 일정 등 구체적인 알려지지 않아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이키와 세븐일레븐의 협업 소식에 국내외 스니커즈 팬들은 "SB 덩크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라며 기대감을 내비혔다.


통통 튀는 색감과 나이키 SB 덩크의 특유의 감성, 그리고 스우시 로고를 통해 나이키의 정체성까지 담아낸 'SB 덩크 로우'의 디자인을 사진으로 먼저 확인해보자.


Instagram 'resell.bas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