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2년 만에 돌아오는 '히든싱어 6' 제작진이 예고한 역대급 가수 라인업

왼쪽부터 빅뱅 태양, 가수 장범준 / (좌) Facebook 'TAEYANG', (우) 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올해 하반기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시리즈가 2년 만에 돌아올 것을 알리며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히든싱어' 시리즈는 뛰어난 모창 능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를 출연시켜 매 시즌 엄청난 무대를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새 시즌을 앞둔 '히든싱어 6' 측은 모창 가수 모집 리스트를 공개하며 모창 능력자를 모집하기 시작했다.


해당 리스트에는 가수 태양, 지코, 장범준 등 자신만의 보컬 스타일을 갖춘 것은 물론,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이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지원자만 등장한다면 시청률 대박과 함께 잊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할 것 같은 '히든싱어 6' 예비 출연 가수를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태양



YG엔터테인먼트


'히든싱어 6' 티저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끈 이는 바로 빅뱅의 태양이다.


2006년 빅뱅 싱글 앨범 'Bigbang'으로 데뷔한 태양은 약 14년 동안 변함없이 가요계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나만 바라봐',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눈, 코, 입'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그룹과 솔로를 오가며 활동한 태양은 세심하면서 감성 넘치는 보컬로 팬의 고막을 홀렸다.


2. 지코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JTBC '히든싱어6'


블락비이자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 지코도 '히든싱어 6'에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


지난 2011년 블락비로 가요계 얼굴을 내민 지코는 '오만과 편견', '말해 Yes Or No', '아프다', '아무 노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했다.


자타가 공인하는 파워풀한 랩핑에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지코의 모창 능력자가 과연 존재할지 기대를 모은다.


3. 장범준


온라인 커뮤니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봄의 황제'라는 별명을 지닌 가수 장범준 역시 '히든싱어 6'에서 모창 능력자를 구하는 가수 중 한 명이다.


2012년 1집 앨범 '버스커 버스커'로 데뷔한 장범준은 '막걸리나', '벚꽃 엔딩',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등의 명곡을 내놓았다.


독특한 보이스와 특유의 바이브레이션을 선보여온 장범준의 모창 능력자가 등장한다면 '히든싱어 6'의 시청률은 수직 상승할 듯하다.


4. 이승기


Instagram 'hook_entertainment'


SBS '집사부일체'


가수 이승기도 '히든싱어 6'에 출연만 한다면 역대급 무대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가요계에 발을 들인 이승기는 '내 여자라니까'를 필두로 '삭제', '추억 속의 그대', '결혼해줄래'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탄생시켰다.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자랑하는 이승기가 과연 모창 능력자와 함께 '히든싱어 6'에 출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 이효리


뉴스1


YouTube 'IU castle'


'히든싱어 6' 제작진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가수 이효리의 모창 능력자도 찾고 있다.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한 이효리는 '10 Minutes', '치티 치티 뱅 뱅'(Chitty Chitty Bang Bang), '배드 걸스'(Bad Girl), '헤이 걸'(Hey Girl) 등의 명곡을 발표하며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갖춘 이효리가 '히든싱어 6'에 출연한다면 도전자와 함께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6. 이소라


세이렌


MBC


독보적인 보컬과 감성을 자랑하는 가수 이소라도 '히든싱어 6' 예상 라인업 중 한 명이다.


1993년 그룹 낯선사람들로 가요계에 얼굴을 내민 이소라는 '그대 안의 블루', '처음 느낌 그대로', '제발', '바람이 분다', '신청곡'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무대 위에서 독특한 음색과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는 이소라를 과연 어떤 능력자가 재현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