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2일(목)

"광채에 놀란다"···아이유 신곡 '에잇' 뮤비 보더니 '주접력' 대폭발한 김세정

뉴스1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구구단 김세정이 선배 가수 아이유의 신곡 '에잇'에 감격한 심정을 내비쳤다.


6일 김세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협업한 노래 '에잇'의 뮤직비디오 캡처본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김세정은 '에잇' 뮤직비디오에서 접한 아이유의 목소리와 모습에 감격한 소감을 글로 옮겨 눈길을 끈다.


평소 아이유의 팬이라고 알려온 그는 아이유의 '에잇'에 크게 감격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Instagram 'clean_0828'


뮤직비디오 시작 장면을 캡처한 아이유는 "또 넓어진 음색에 놀라고"라며 소감을 전하기 시작했다.


그는 신곡 가사에 관해 "소소한 단어들이 주는 큰 울림에 놀라고"라며 감탄을 내뱉어 남다른 팬심을 짐작게 한다.


또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의 아리따운 비주얼에 김세정은 "쓰윽 웃는 건데 치여버린 광채에 놀란다"고 극찬을 내뱉어 보는 이의 입꼬리를 올린다.


Instagram 'clean_0828'


YouTube '1theK (원더케이)'


김세정의 극찬에 누리꾼 역시 아이유의 신곡과 비주얼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끈다.


한편 김세정이 찬사를 보낸 '에잇'은 아이유와 방탄소년단 슈가 협업한 곡으로 6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아날로그 감성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에잇'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Instagram 'clean_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