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배우 김소현 팔로잉이 '7천명' 가까이 되는 귀여운 이유

Instagram 'wow_kimsohyun'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 김소현.


김소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일상 사진 속 그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짓거나 얼굴 옆에 손을 가져다 대는 등 다양한 포즈로 남심을 저격했다.


그중에도 유난히 많은 수를 기록하는 김소현이 팔로잉 수에 누리꾼의 시선이 모였다.


Instagram 'wow_kimsohyun'


온라인 커뮤니티


보통 연예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지인이나 소속사 관련 계정만 팔로우하는 탓에 팔로우 수가 적게는 몇 명에서 많게는 몇백 명 정도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김소현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수는 4일 오후 3시 기준 6,855명을 기록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김소현의 팬들은 "김소현이 인스타그램 시작했을 때 댓글로 맞팔로우(서로 팔로우하는 것) 해달라고 하면 정말 해줬다", "맞다. 나도 그래서 김소현과 맞팔로우했다" 등 댓글을 달았다.



Instagram 'wow_kimsohyun'


앞서 김소현은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당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팬들의 팔로우 요청을 수락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귀엽다", "팬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김소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에 촬영에 돌입했다.



Instagram 'wow_kimso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