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나영석 PD, 한 번도 합숙 안 해본 '젝키' 같이 사는 역대급 예능 프로 만든다

Instagram 'suwonjang'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스타 PD 나영석이 추억의 그룹 젝스키스와 함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젝스키스와 나영석이 손을 잡고 만드는 프로그램의 제목은 바로 '삼시네세끼'(가제)다.


5월 중 첫 방송될 것으로 알려진 '삼시네세끼'는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달나라 공약 지키기'의 첫 번째 프로젝트다.


'달나라 공약 지키기'는 나영석 PD가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구독자 100만 명을 넘기며 수행하게 된 프로젝트다.


Instagram 'suwonjang'


YouTube '채널 십오야'


해당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은지원은 프로그램 구상을 앞두고 "젝스키스와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나영석 PD는 데뷔 이래 단 한 번도 합숙을 한 적 없는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의 합숙을 그리는 프로그램 '삼시네세끼'를 구상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삼시세끼'의 파생 프로그램으로 젝스키스 멤버가 함께 여행을 떠나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그동안 합숙을 해본 적 없는 젝스키스가 과연 해당 프로그램에서 어떤 모습을 그려낼지 기대가 쏠린다.


더불어 인기 프로그램인 '신서유기' 전 시리즈를 맡은 신효정 PD가 직접 연출을 맡아 관심을 높인다.


한편 나영석 PD와 젝스키스의 만남을 그린 tvN '삼시네세끼'는 '마포 멋쟁이'를 이어 5분 편성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YouTube '채널 십오야'



뉴스1


YouTube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