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거울 속 예쁜 자기에게 홀딱 반해 눈웃음+뽀뽀 날린 '공주병(?)' 잼잼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가수 문희준의 딸 희율이(잼잼이)가 거울 놀이를 하던 중 자신의 미모에 푹 빠져버리고 말았다.


지난달 3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328회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거실을 활보하고 다니며 빵야빵야 총 놀이에 흠뻑 심취한 잼잼이의 모습이 담겼다.


잼잼이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속 OST를 부르며 VJ 삼촌들을 향해 총을 겨누며 달콤살벌한 매력을 발산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윽고 잼잼이는 소파 옆에 세워진 거울을 향해 걸어가 홀로 놀기 시작했다.


잼잼이는 "거울아 거울아 누가 예쁘니?"라고 묻더니 이내 "바로 잼잼이야"라고 답변하며 자화자찬했다.


이어 잼잼이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이 마음에 쏙 들었는지 사랑스러운 마카롱 눈웃음을 날렸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자기 자신을 향한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잼잼이는 거울 가까이 다가가 상큼한 뽀뽀를 '쪽' 날렸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힐링 되는 영상이다", "자존감 강한 잼잼이", "너무 러블리해"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냈다.


보다 자세한 잼잼이의 하루는 오는 3일 오후 9시 15분 KBS2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 영상은 1분 1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