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무조건 본방사수"···드디어 오늘(1일) 유해진X차승원X손호준 '삼시세끼5' 첫방한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tvN '삼시세끼 어촌편 5'가 드디어 오늘(1일) 첫 방송된다.


1일 오후 9시 10분 tvN에서는 새로운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가 방송된다.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선 환경에서 직접 요리해 먹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첫 시즌을 시작한 '삼시세끼'는 힐링 예능만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과시하며 매 시즌 화제 몰이에 성공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은 지난 2015년 tvN '삼시세끼 어촌편'을 시작으로 '삼시세끼 어촌편 2', '삼시세끼 고창편'에 함께 출연하며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특히 이들의 어촌 생활을 담은 '삼시세끼'는 지난 2015년 이후 약 5년 만에 방영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지난달 28일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예고편을 게재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공개된 예고 속에서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은 바다로 둘러싸인 섬에 들어와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후 급변하는 날씨에 당황한 듯한 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심상치 않은 섬 생활을 예고했다.


뭉치기만 하면 큰 사랑을 받는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이 이번엔 어떤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2'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Naver TV '삼시세끼 어촌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