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더 킹'으로 빵 뜨고 벌써 차기작 줄줄이 예정된 '우주대스타' 맥시무스

MY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주인공 이민호 못지않게 역대급 인기를 자랑하는 동물이 있다. 고풍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민호가 타는 말, 맥시무스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서는 주연배우 이민호, 김고은과 더불어 극 중 이곤(이민호 분)과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백마 맥시무스가 주목받고 있다.


맥시무스는 이곤과 함께 평행세계인 대한민국 광화문 광장에 첫 등장하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귀티 나고 잘 정돈된 하얀 털과 어딘가 부끄러운 듯, 또 카리스마 있는 맥시무스의 표정은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로 대중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게 된 맥시무스는 이미 여러 광고 촬영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등에 자주 출연하는 '스타급' 동물 연기자였다.


이번 작품으로 화제의 선상에 오른 맥시무스. 그 인기에 비례하듯 맥시무스의 차기작은 벌써 정해졌다.


맥시무스는 29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에 이지안, 박은혜와 함께 출연하며, 다음 달 JTBC 주말 드라마 촬영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은 "요즘 맥시무스 보는 맛에 '더 킹' 본다", "맥시무스야 앞으로 더 많이 활동해 줘" 등의 반응으로 애정을 표하고 있다.


한편 '대세 백마' 맥시무스가 출연하는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방송된다.



SBS '본격연예 한밤'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