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트와이스, 역대급 신곡 '모어 앤 모어'로 6월 1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6월 1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28일 트와이스는 유튜브 오리지널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TWICE: Seize the Light)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효는 "우리가 6월 1일에 신곡 '모어 앤 모어'(MORE N MORE)로 컴백하게 됐다"고 밝혀 컴백 일자를 알렸다.


이어 지효는 "그때까지 기다려주시고 건강도 챙기면서 그때 반갑게 만나자"고 당부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앞서 트와이스가 6월 컴백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지만 구체적인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다.


채영은 "9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낸다"며 "녹음을 다 하고 뮤직비디오도 찍었다"고 진행 상황을 전했다.


지난해 9월 트와이스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을 발매하고 동명의 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9개월 만에 돌아오는 트와이스가 이번에도 히트곡 행진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의 성장기부터 월드 투어 비하인드까지 이들의 시작과 현재, 미래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다.


오는 29일 오후 11시를 시작으로 '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는 트와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