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오늘(24일) 드디어 '4자 대면'하는 '부부의 세계' 김희애·이무생vs박해준·한소희

JTBC '부부의 세계'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매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부부의 세계'가 역대급 장면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24일 방송되는 JTBC '부부의 세계'에서는 지선우(김희애 분), 김윤기(이무생 분)와 이태오(박해준 분), 여다경(한소희 분)의 4자 대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1막이 끝나고 2막이 시작되는 9회 방송에서 이들은 다시 한번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에서 이들은 복잡하게 얽힌 관계만큼이나 들끓는 감정을 숨긴 모습으로 숨을 죽이게 한다.



JTBC '부부의 세계'


지선우와 김윤기, 여다경과 이태오는 달라진 관계도를 한눈에 보여줘 전개에 관한 호기심을 높인다.


지선우와 김윤기를 마주하곤 분노에 찬듯한 이태오의 표정은 복합적인 그의 감정을 느껴지게 한다.


그의 옆에 선 여다경은 놀란 듯하지만 담담한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끈다.



JTBC '부부의 세계'


특히 이태오와 김윤기는 서로 마주한 채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미묘한 관계와 거대한 폭발을 예고한 '부부의 세계'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달굴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희애, 이무생, 박해준, 한소희 등의 배우가 열연 중인 JTBC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TBC '부부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