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청소년 관람 불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이 찾아온다.
최근 넷플릭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드라마 '인간수업'의 메인 예고편을 게재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모습을 조명한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어둠에 발을 들인 고등학생들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담겼다.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tvN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로 분했던 김동희는 이번에 반전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온다.
학교에서 그는 바른 생활을 하는 모범생이지만, 밖에서는 살벌한 범행에 가담하는 지수로 등장한다.
그와 함께 범죄에 가담하는 규리(박주현 분)는 부유한 집에 비상한 머리를 갖고 있지만 부모로 인해 숨 막히는 일상을 살아간다.
규리의 합류 이후 가늠할 수 없을만큼 커지는 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의 모습은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나락의 길로 빠진 이들을 두고 예고편 말미에 등장하는 "너 그러다 죽어"라는 목소리는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과연 끝을 알 수 없는 범죄에 발을 들인 이들은 어떤 결말을 맺게 될까.
김동희, 박주현 등이 등장해 최고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인간수업'은 청소년 관람 불가로 오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