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영화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 오늘(14일)부터 온라인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에스와이코마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뉴올리언스 대표 재즈밴드의 재즈투어를 다룬 다큐멘터리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가 오늘(14일)부터 극장과 동시로 IPTV 및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는 음악적 뿌리를 찾아 쿠바로 넘어간 뉴올리언스 대표 재즈밴드의 생생한 투어를 담은 재즈 다큐멘터리이다. 


루이 암스트롱의 고향 뉴올리언스의 재즈를 대표하며 60여년간 거의 매일 공연한 탑밴드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 멤버들이 알렌 재프의 유지에 따라 음악적 뿌리를 확인하기 위해 쿠바로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진 제공 = 에스와이코마드


언어와 국경을 초월해 음악으로 소통한다는 심오한 메시지와 함께 시종일관 뉴올리언스 재즈의 신나는 소울이 가득한 이 영화는 아름다운 미 남부 뉴올리언스와 쿠바의 아바나부터 산티아고에 이르는 밴드의 열정을 담고 있어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워지는 영화로 소문이 자자하다.


영화를 보고 싶지만 외출이 조심스러웠던 관객들을 위해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하게 된 '프리저베이션 홀 재즈밴드'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 씨네폭스 등을 통해 바로 오늘(14일)부터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에스와이코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