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 4월 신제품 '폼 배쓰' 새롭게 출시

사진 제공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이 시그너처 향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향기를 담은 폼 배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명작으로 탄생한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는 400송이에 달하는 최고급 터키쉬 장미를 농축해 특유의 기품을 전하는 오리엔탈 로즈 향이 특징으로, 견주기 어려운 고고한 매력을 품은 프레데릭 말의 대표 향수다. 


이 아름다운 향수와 더불어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을 이루고 있는 향기로운 바디 제품 역시 최상의 품질만을 추구하는 프레데릭 말의 확고한 신념을 담아 용도에 따라 완벽하게 고안한 텍스처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향수를 비롯해 샤워 크림과 바디 버터, 헤어 미스트, 바디 앤 헤어 오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폼 배쓰까지 다양한 포뮬러로 선보여 고귀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포트레이디 오브 어 레이디' 향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한편,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샤워 크림'은 물기 있는 피부에 직접 사용하거나 욕조에 풀어 사용할 수 있는 크림 타입 바디 클렌저다.


홍화와 유기농 올리브 성분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씻어내린다. 대담하고도 섬세한 향, 관능적인 텍스처로 일상적인 샤워를 특별한 의식으로 바꿔주는 제품이다.


사진 제공 =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버터'는 피부에 실크 같은 부드러움과 짙고 풍부한 향기를 남기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다. 풍부한 텍스처가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바디 앤 헤어 오일'은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의 클래식한 고혹미를 느낄 수 있는 드라이 오일이다. 아프리콧 커넬 오일,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아르간 오일, 아몬드와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을 블렌딩한 포뮬러가 단 몇 방울 만으로도 바디와 헤어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