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깔끔하면서도 럭셔리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링으로도, 프러포즈 링이나 기념일 링으로도 사랑받는 반지가 있다.
여성의 로망 '티파니(Tiffany)'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티파니 T 와이어 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티파니 T 컬렉션 중 하나인 '와이어 링'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깔끔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티파니 T 컬렉션은 입체적인 각도와 깔끔한 선이 만들어내는 심플한 스타일로 사랑받는 컬렉션이다.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한 와이어 링은 가운데가 벌어져 있는 디자인으로 양쪽에 티파니의 'T'가 콕 박혀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너무 볼드하거나 화려하지 않아 손가락이 더욱 가늘어 보인다는 후문이다.
캐주얼, 정장, 드레스 어디에도 잘 어울리며 예물로도, 패션 반지로도 손색없다.
단, 가운데가 벌어진 디자인이라 간혹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해 잘못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사이즈 조절은 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겠다.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는 디자인이 있는가 하면 깔끔한 18K 로즈 골드, 18K 골드, 18K 화이트골드 등 종류도 다양해 취향에 따라 맞출 수 있다.
최근 깔끔하면서도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가 돼주는 반지를 찾고 있었다면 '티파니 T 와이어 링'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