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노스페이스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트렌드를 고려해 가족 구성원 일상복 및 운동복으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성인을 위한 '패밀리 원마일 웨어 컬렉션'은 스트레칭 및 냉감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올 트레인 재킷'은 신축성이 좋고 인체공학적 솔기 디자인으로 다양한 활동에서 최적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메트로 쿨 레깅스'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톤온톤 로고 플레이로 매칭하기 좋다. '메트로 쿨 원피스'는 루즈 핏으로 편안한 일상복에 활용 가능한 여성용 제품이다.
노스페이스는 상하의 세트로 또는 각각의 아이템을 따로 활용해 집 안팎에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키즈 제품도 대거 선보였다.
'키즈 올 트레인 집업 세트'는 냉감 기능을 갖춘 트리코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블랙 컬러 팬츠를 기본 구성으로, 재킷은 경쾌한 느낌의 라이트 옐로우,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및 블랙 3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흡습·속건 및 UV 차단 기능까지 갖춰 활동적인 아이들이 한 여름까지 착용 가능한 '키즈 라운지 웨어 세트 시리즈'도 7부바지, 쇼츠, 반팔티 및 민소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됐다.
'키즈 썬 프리 카프리 라운지 세트'는 어깨 배색과 노스페이스 레터링 프린트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코디하기도 편하다. 뉴트로 트렌드에 맞게 빅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