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9일(수)

'다이어트' 제대로 하고 확 예뻐지더니 '연기' 시작해 드라마 출연하는 최유정

판타지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는 5월 첫방송 되는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는 가수 최유정이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20대 초반 빛나는 청춘 남녀의 삶을 담은 로맨틱 시트콤으로 놀이공원 속 캐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최유정은 외모, 공부, 연애까지 모두 평범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놀이공원 아르바이트를 하며 '인싸'가 되고 싶은 풋풋한 대학생 임유경을 연기한다.



Twitter 'WekiMeki'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유정은 20대 청춘의 고민과 현실을 밝고 유쾌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최유정은 소속사를 통해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린다"라며 "'캐스트'에서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고 설렌다. 드라마 캐스트와 임유경, 그리고 저 최유정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두근거리는 소감을 전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후 줄곧 가수 활동만 해온 최유정.


넘치는 끼와 뛰어난 실력으로 무대를 완벽하게 장악했던 그가, 연기판에서도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최유정이 출연하는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5월 5일(화) 오전 11시 KT Seezn(시즌)에 선공개되며, 5월 19일(화)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tvN D Story에서 공개된다. 







Instagram 'dbeoddl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