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크록스가 완연한 봄·여름 날씨에 일상화로 신기에 제격인 신제품 '브루클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련된 실루엣과 혁신적인 편안함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일상화다.
힐 높이에 따라 '로우 웨지', '미드 웨지', '하이 웨지'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됐으며, 원하는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오피스룩부터 여가를 위한 캐주얼룩까지 다방면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 모든 제품의 풋베드에 적용된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 폼 기술이 하루 종일 신어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이번 컬렉션 중 가장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는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은 4.5cm의 낮은 웨지 힐과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클 힐 스트랩으로 뛰어난 지지력을 갖췄다.
투 스트랩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며, 무엇보다 유연한 매트라이트 갑피가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주어 오랜 착용에도 무리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고 있는 뉴트럴한 '어스 컬러'를 적용한 블랙·머슈룸, 머슈룸·스터코, 멀티·스터코 3가지로 출시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7만 9900원이다.
크록스는 좀 더 높은 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 6cm와 8cm의 웨지 힐이 탑재된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과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을 함께 선보인다.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은 힐 스트랩을 제외한 슬립온 스타일로 신고 벗기에도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높은 굽을 적용한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은 발목을 잡아주는 스마트 버클 앵클 스트랩을 갖춰 스타일과 안정감을 모두 잡았다.
가격은 각각 8만 4900원, 8만 9900원이며, 두 제품을 포함한 '브루클린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