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더 킹 : 영원의 군주' 김고은이 새로운 스틸컷에서 아리따운 미모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7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측은 공식 SNS를 통해 B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 이민호와 김고은의 모습이 담겼다.
그중에서도 극 중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러브 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알려진 김고은은 해맑은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B컷임에도 화사한 미모를 뽐내는 김고은은 경찰차를 등지고 입꼬리를 활짝 올린 모습으로 설렘을 안겼다.
머리를 질끈 묶고 편안한 의상을 걸친 김고은은 청초한 분위기를 풍겼다.
다른 사진 속 검정 체크 코트를 입은 그는 웃는 얼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특유의 해맑은 미소로 마음을 녹인 김고은이 이민호와 얼마나 달콤한 러브 라인을 형성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김고은은 tvN '도깨비'에서 공유,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에서 정해인과 사랑을 나누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바 있다.
이번에 김고은이 새롭게 이민호와 호흡을 맞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작품은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