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미스터트롯 '임영웅',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로 최고의 라이브 무대 선보였다

사진 제공 = 뉴에라프로젝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임영웅이 지난 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화이트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했다. 


곡의 서정적인 선율과 임영웅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라이브는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쇼 음악중심'에서 멋진 비주얼로 최고의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 임영웅은 계속해서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뉴에라프로젝트


이번 신곡은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TV 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 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친 곡이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여기에 임영웅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 섬세한 감성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 중이다. 


특히 발매 직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리스너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