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네파, 전지현의 판타지한 모션 담은 '비타 프리모션' 광고 영상 공개

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가 2020 SS시즌을 맞아 근육과 몸의 움직임에 초점을 맞춘 비타 프리모션 컬렉션을 출시하며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전지현은 숨겨 두었던 끼를 모두 발산하듯 발랄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하나의 뮤직비디오처럼 구성된 이번 광고는 TV에서 흘러나오는 V2 양준일의 히트곡 판타지에 전지현이 빠져들면서 시작된다.


'빨래를 걷어야 한다며 기차 타고 떠났어'라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셀프 빨래방에서 빨래를 걷는 전지현의 역동적인 모션과 익살맞고 유쾌한 표정은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 제공 = 네파


특히 디지털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은 반전을 더해 세탁 중이던 세탁기를 통해 드넓은 자연 속, 북극, 우주에까지 프리모션 컬렉션을 입고 등장해 계속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낸다.


전지현이 영상 속에서 착용한 비타 프리모션 재킷은 모션수트라는 명칭답게 어떤 모션도 자유롭게 하는 풀착장 기능성 제품이다.


팬츠와 티셔츠도 함께 세트로 출시돼 날이 더 따뜻해지면 가벼운 산책과 같은 데일리 애슬레저룩부터 등산과 하이킹 등 활동적인 야외활동시에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 에슬레저룩까지 변신이 가능하다.


네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늘(3일)부터 TV, 디지털 매체 및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