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프듀X' 구정모X강민희X송형준, 9인조 아이돌 '크래비티'로 뭉쳐 데뷔한다

Twitter 'STARSHIP Ent.'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엑스원(X1) 출신 송형준, 강민희가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9인조 보이그룹이 팀명을 확정 짓고 멤버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 1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반기 론칭을 예고했던 신인 보이그룹의 공식 SNS 채널을 기습 오픈하고, 팀명 'CRAVITY(크래비티)'와 로고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나섰다.


크래비티라는 이름은 Creativity(크리에이티비티)와 Gravity(그래비티)를 결합해 탄생한 팀명이며, 독창적인 매력으로 여러분들을 우리의 우주(평행세계)로 끌어들이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Center of Gravity'(센터 오브 그래비티)의 약자이기도 하다.


크래비티의 멤버로는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했던 강민희와 송형준이 일찌감치 확정됐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그에 이어 지난 15일 CRAVITY(크래비티) 공식 트위터에는 크래비티 멤버 일원인 앨런, 박세림, 구정모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던 문현빈과 함원진, 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계정인 스타쉽즈를 통해 공개된 멤버들의 합류 여부에도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크래비티는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아티스트 몬스타엑스에 이어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약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그 때문에 가요계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겁다.


팀명과 로고를 공개하며 신인 그룹 크래비티의 데뷔를 가속화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시작으로 크래비티 데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Twitter '020917com'




Twitter 'CRAVITYstar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