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김태희와는 다른 매력으로 '예쁨' 터뜨린다는 '하바마' 고보결 미모 클래스

tvN '하이바이, 마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배우 김태희의 복귀작으로 이목을 모은 '하이바이, 마마!'가 갈수록 높아지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뜨거워지는 관심 덕분일까. 김태희 못지않은 미모를 지닌 배우 고보결에까지 대중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최근 방영 중인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 고보결은 차유리(김태희 분)의 전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의 현 부인 오민정 역으로 등장한다.


극 중 동성대학병원 간호사 출신으로 등장한 그는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이중 매력을 자랑한다.


tvN '하이바이, 마마!'


넘치는 매력만큼이나 아리따운 미모를 지닌 고보결은 매 등장 시선을 집중시킨다.


잡티라곤 찾아볼 수 없는 무결점 피부에 조각을 빚은 듯한 이목구비를 갖춘 그는 이름처럼 고귀한 자태를 뽐낸다.


고보결은 드라마에서 수수한 패션을 주로 착용하는데도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란 말을 떠오르게 하는 비주얼로 감탄을 유발한다.


특히 호수를 담은 듯 영롱하게 빛나는 눈동자를 가진 그는 뭇 남성 팬의 가슴에 꺼지지 않을 불을 지핀다.


tvN '하이바이, 마마!'


드라마를 통해 고보결을 접한 이들은 "김태희와는 다른 유형의 예쁨", "와 뭐야 인형인 줄", "대박이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내비쳤다.


스치기만 해도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등장마 신 스틸러를 자처하는 미모를 지닌 고보결을 하단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고보결이 등장하는 tvN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tvN '하이바이, 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