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스파오가 4월 '스파오키즈' 정식 론칭을 앞두고 '스파오키즈 2020년 공식 서포터스'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달 스포츠웨어 라인인 '스파오 액티브' 공식 론칭 이후 키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SPA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스파오키즈 공식 서포터스'의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며 선발된 후 활동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4개월간이다.
5세에서 11세 사이 자녀를 두고 개인 SNS를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서포터스들은 활동 기간 동안 새롭게 론칭하는 스파오 키즈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매월 2회 스파오키즈 신상품 제공 및 고객 초청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로 준비한 선물이 증정된다.
지원방법은 스파오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운영 중인 SNS의 URL과 자녀의 성별, 나이 등 기본 정보를 DM으로 보내면 된다.
한편 4월 정식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스파오 키즈는 지난 10년간 스파오가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