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이태원 클라쓰' 밖에선 훨씬 스타일리시한 '마현이' 이주영의 설레는 사복 패션

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이태원 클라쓰'에서 트랜스젠더 마현이를 연기하는 배우 이주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단밤 포차'의 요리사 마현이 역을 맡은 이주영은 매 회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극을 풍성하게 만드는 중이다.


이주영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그에 관한 게시물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그중 이주영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모습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에이스팩토리


Instagram 'i_icaruswalks'


이주영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팔색조의 매력이 돋보이는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시크한 숏컷 헤어스타일을 한 이주영은 흑발과 은발을 넘나들며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그는 캐주얼한 차림부터 댄디한 의상, 슈트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면서도 눈부신 자태를 완성시켰다.



Instagram 'i_icaruswalks'


팔색조의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자아낸 이주영의 훈훈한 사복 패션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드라마보다 더 힙한 매력으로 남심과 여심을 모두 사로잡은 이주영의 일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마현이한테 푹 빠졌다", "이 언니 매력 대박", "옷 엄청 잘 입는다", "소화력이 대단하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이주영이 출연하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nstagram 'i_icaruswal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