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요즘처럼 '방콕' 해야 할 때 퇴근 후 보기 좋은 넷플릭스 3월 신작 6

넷플릭스 '킹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지며 대한민국 국민의 발걸음을 무겁게 만들고 있다.


이에 많은 이가 코로나19 피해를 받지 않기 위해 집에만 머무르며 일명 '방콕러'(방에만 콕 박혀 있는 사람)가 되어 버렸다. 


집에서 하루 종일 심심함에 한숨만 푹푹 내쉴 이들을 위해 넷플릭스가 3월 신작을 대거 방출한다.


지난 2일(현지 시간) 미국 IT 전문 매체 BGR은 넷플릭스가 3월 중으로 TV 시리즈, 영화 등 오리지널 작품 55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퇴근 후 집에 가서 보기 좋은 넷플릭스 '꿀잼' 신작 55편 중 베스트 6개를 선별해 봤다.


1. '스펜서 컨피덴셜'



넷플릭스 '스펜서 컨피덴셜'


피터 버그 감독의 신작 '스펜서 컨피덴셜'이 오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 영화는 두 전직 경찰이 동료의 죽음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흥행에 성공한 영화 '트랜스포머' 케이드 예거, 마크 월버그 그리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음바쿠, 원스턴 듀크가 등장해 남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2. '검은돈: 시즌 2'



넷플릭스 '검은돈 시즌 1'


시즌 1편에서 신선하면서도 충격적인 이야기로 이용자를 홀렸던 다큐멘터리 '검은돈'이 오는 11일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온다.


'검은돈 시즌 2'는 기업들의 추악한 뒷거래를 끝까지 추적하는 이야기다.


아무도 몰랐던, 알 수 없던 이야기를 파헤치는 해당 작품이 이번엔 과연 어떤 정보로 넷플릭스 이용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린다.


3. '킹덤 시즌 2'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사극 영화계에 새로운 획을 그은 김성훈 감독의 '킹덤'이 13일 돌아온다.


'킹덤 시즌 2'는 조선을 뒤덮은 역병의 근원을 찾아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이창(주지훈 분)이 궁 안의 비밀과 음모를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전 배우진의 조합과 함께 김태훈, 박병은이 새 얼굴로 등장해 전편을 뛰어넘을 재미를 안길 전망이다.


4. '비스타즈'



애니메이션 '비스타즈'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이들이 두 손을 들고 환호할 작품도 13일부터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로 '비스타즈'다.


'비스타즈'는 모든 종류의 동물이 공조하는 세상에서 어느 날 살해 사건이 일어나고, 온화하던 늑대가 육식 본능을 발견하며 생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애니메이션 시리즈 작품은 일본 만화대상을 포함해 다수의 상을 받은 수작으로 꼽혀, 많은 넷플릭스 이용객에게 만족감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5. '소년 기사와 비밀 편지'



넷플릭스 '소년 기사와 비밀 편지'


넷플릭스의 새 오리지널 콘텐츠 '소년 기사와 비밀 편지'도 20일에 공개된다.


'소년 기사와 비밀 편지'는 피할 수 없는 운명을 깨달은 소년이 험난하고 중대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조명한다.


통커 드라흐트의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을 배경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시선을 훔치는 웅장함과 쫄깃한 전개로 보는 이의 시간을 빼앗을 전망이다.


6. '오자크: 시즌 3'



넷플릭스 '오자크: 시즌 2'


앞서 시즌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오자크'는 오는 27일 새 이야기로 찾아온다.


이 작품은 시카고의 잘나가는 재무 상담자 마티(제이슨 베이트먼 분)가 파트너가 횡령한 마약 조직 5억 달러를 돈세탁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치밀한 전개는 물론이거니와 배우 로라 리니, 소피아 후블리츠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열연을 펼치며 보는 이의 심장을 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