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매일 메이플 접속만 해도 유저들 심멎하게 만드는 20억짜리 '뽀송·홍조 피부' 공짜

메이플스토리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방학은 끝났지만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는 끝나지 않았다.


접속한 뒤 마을에 잠수만 시켜놔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대혜자' 이벤트가 돌아왔다.


지난달 27일 메이플스토리가 유저들을 위한 출석체크 이벤트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이 기간 동안 최대 135개의 출석체크 도장을 찍을 수 있다.


YouTube '딘썽'


한 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하면 출석체크를 할 수 있도록 버튼이 활성화된다. 평일에는 1개, 주말에는 2개의 도장이 찍힌다.


출석체크 도장이 9개씩 쌓일 때마다 이벤트 보상이 주어진다. 보상으로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도와주는 펫부터 치장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그중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이다. 지난해 진행됐던 황금마차 이벤트 시즌 1의 최종 보상으로 20억 메소 근처를 오르락내리락하는 고가의 아이템이다.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63개의 출석 도장을 찍으면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이번 이벤트 보상은 전반적으로 지난해 진행된 황금마차 이벤트보다 보상이 더 풍성해졌다.


126회 출석하면 '기본 데미지 스킨(유닛)'을 135회 출석하면 '커스텀 믹스염색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원하는 색을 뽑기 위해 계속해서 믹스 염색을 돌리며 고통받던 유저들에게 단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메이플스토리


바쁜 일정이 있어 출석 체크를 하지 못한 경우 3000 메이플포인트를 사용해 놓친 출석 일수를 체크할 수 있다.


하지만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고 볼 수 없으니 메이플포인트를 쓰기 전 충분히 고려할 필요가 있다.


모든 보상은 메이플 아이디 당 1회만 획득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101레벨 이상의 캐릭터나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가 있는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다.


YouTube '콩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