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내일(3일) '테일즈런너' 접속하면 레어템 나오는 '비밀금고+교만상자+선물상자' 그냥 준다

테일즈런너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코로나19가 무섭게 퍼지고 있다. 집 밖으로 나서기가 상당히 주저된다.


집 안에 갇힌 지 너무 오래돼서 답답해 미칠 지경이다. 이제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만 싶다.


답답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달래고 싶다면 감염과 접촉의 우려가 없는 온라인 세상 속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지난 28일 테일즈런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테런데이 미리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일즈런너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부분은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내일(3일) 접속만 하면 '앙리 교장의 비밀금고 1개, 7대 죄악 교만상자 1개, 클래시컬 선물상자 1개'를 준다.


선물은 게임 내 '이벤트&커뮤니티'란에서 '오늘의 혜택 받으러 가기'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비밀금고와 상자를 사용하면 능력치를 올려주는 다양한 레어 아이템이 등장한다.


테일즈런너


특별한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일 이매망량 맵을 9번 플레이하면 '데이 브레이크 상자, 미드나이트 상자, 기사단 보급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버닝을 위한 경험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험치를 700%나 퍼주는 핫타임 이벤트가 오후 3시에서 6시, 7시에서 10시까지 진행된다.


특별 할인 상점도 열린다. 평소에 구할 수 없었던 레어 아이템을 TR을 통해 싸게 얻을 수 있다.


코로나19로 밖을 나서기 힘든 요즘, 위험한 야외 대신 테일즈런너 세상 속으로 모험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