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심플 이즈 더 베스트(Simple is the Best)'
절제미 장착된 디자인으로 당신의 허전한 목을 채워줄 단 하나의 목걸이를 소개한다.
깔끔함 속에 캐주얼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담아 패피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목걸이.
고급스러운 H로고를 다채로운 색감에 담은 '에르메스 팝아슈(Hermes Pop H) 목걸이'다.
팝 아슈 목걸이의 디자인은 깔끔함 그 자체다. 시그니처 'H'로고 팬던트와 체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단순한 디자인으로 절제미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이트부터 핑크, 오렌지, 브라운, 블랙 등 9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단조로운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제격이다.
체인 역시 골드, 로즈골드, 실버 세 가지 타입으로 포멀한 복장부터 캐주얼까지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린다고.
너무 화려하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펜던트와 긴 체인으로 목이 드러나는 옷에도, 목 위로 올라오는 터틀넥에 매치해도 손색이 없다.
특히 명품 브랜드임에도 크게 부담 없는 가격은 팝 아슈 목걸이의 큰 장점이다.
평소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명품 액세서리 중 부담 없는 가격의 목걸이를 찾고 있었다면 에르메스 팝 아슈 목걸이는 어떨까.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당신의 '애착 목걸이'가 되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