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요즘 '자체발광' 미모로 남심 팡 터지게 만드는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A-MAN프로젝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가 화려한 비주얼로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 7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12.3%, 수도권 13.2%를 기록, 7회 연속 자체 최고 경신과 함께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작품이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만큼 배우에게도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권나라가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극 중 권나라는 장가 전략기획팀장이자 박새로이의 첫랑인 오수아 역으로 분해 팔색조 매력을 펼치고 있다.



A-MAN프로젝트


그는 조막만 한 얼굴에 꽉 드러찬 입체적인 이목구비로 인형 미모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초롱초롱한 눈망울, 높은 콧대, 그리고 긴 목선의 조화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170cm의 장신인 권나라는 길쭉한 팔다리로 어떠한 스타일의 옷도 세련미 넘치게 소화해낸다.



A-MAN프로젝트


화면에 잡힐 때마다 화보를 생성해내는 권나라에 누리꾼은 "입이 쩍 벌어질 정도로 예쁘다"라며 극찬을 쏟아내고 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여신 미모를 발산하는 권나라의 자태를 아래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권나라가 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nstagram 'hv_nara'


A-MAN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