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드디어 오늘(21일) '이태원 클라쓰'서 원수 '장가'에 복수하는 박서준 모습 나온다

tvN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자신의 인생을 바꿔놓고 아버지의 목숨까지 앗아간 장가그룹에 반격하기 시작했다.


21일 JTBC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 측은 7회 방송분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장가그룹에 각자의 이유로 원한을 가진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이호진(이다윗 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박새로이는 지난 6회에서 단밤포차의 방송 출연 기회를 막는 장근원(안보현 분)의 훼방과 장가와 자신 사이에서 힘들어하는 오수아(권나라 분)를 지켜봤다.



tvN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는 때가 왔음을 느꼈는지 회심의 일격에 나섰다. 그길로 그는 장가그룹에 총 19억원을 투자해 주주로 등극했다.


장가그룹에 본격적으로 돌격하기 시작한 박새로이의 뒤에는 고등학교 동창이자 펀드 매니저인 이호진이 있었다.


이호진은 학창 시절 장근원의 무분별한 폭력과 괴롭힘에 무기력하게 당했던 바 있다. 박새로이는 그런 이호진을 구해주며 우정을 다졌다.


박새로이와 이호진은 의문의 서류를 진중하게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 지난 7년간 치밀하게 쌓아온 복수의 판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tvN '이태원 클라쓰' 


그런 가운데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장대희(유재명 분) 회장이 "오늘 아침에 한 투자는 무슨 의도야?"라며 견제하자, 박새로이는 "제가 꽤나 신경 쓰이시나 봐요?"라고 응답해 짜릿함을 더했다.


장회장의 뒤통수를 정조준한 박새로이가 이호준과 함께 어떤 방식으로 장가를 흔들어놓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 7회는 오늘(21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Naver TV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