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단돈 '1만5천원' 들고 가면 연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연어 무한리필 맛집

Instagram '_sj__0112'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쫄깃한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기름진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어'.


자체로도 맛있지만 부위별로 어울리는 소스와 양파, 케이퍼 등과 함께 입으로 넣으면 다른 음식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흠이 있다면 비싼 가격때문에 마음껏 먹지 못한다는 것. 이 때문에 일정 가격에 연어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연어 무한리필 음식점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중에서도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어 무한리필 맛집이 있으니 바로 서울 노원구 석계역 근처에 있는 '연어시장'이다.


Instagram '_sj__0112'


Instagram 'feelsogood9508'


생연어와 참치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곳은 높은 퀄리티의 음식이 끊임없이 공급돼 연어 마니아들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또 생연어는 물론 김치전, 수제 샐러드 등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먹부심러'들의 필수 코스로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다.


사이드 메뉴인 연어 불 초밥, 메로구이, 연어 덮밥, 해물 짬뽕 탕 역시 인기가 많으며 회식 장소로도 아주 훌륭하다는 평가가 많다.



Instagram 'feelsogood9508'


하지만 '연어 시장'의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가격이다. 연어 무한 코스는 15,900원이며 연어, 참치 무한 코스는 16,900원이다.


'연어시장'은 매월 2, 4주 일요일이 휴무이니 이날만 피해 석계역으로 가면 맛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다.


다가오는 주말, 연어의 바다에서 헤엄을 치고 싶다면 고퀄리티의 연어회가 있는 '연어시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