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유니클로가 총 다섯 가지 라인업의 '2020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선보이고, 봉제선이 없는 '와이어리스 브라 액티브 심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대중문화, 패션, 식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다양성이 화두로 떠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다름을 인정하는 것을 넘어 있는 그대로의 개성과 다양성을 중시하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아름다움에 있어서도 획일화된 기준에서 벗어나 다양성을 존중하는 인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유니클로가 가슴 모양에 맞게 피트 되는 이너웨어인 '2020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선보이고, 브랜드 최초로 플러스 사이즈 모델 화보를 공개했다.
유니클로의 와이어리스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우선시한 디자인으로 이너웨어 업계의 변화를 이끌어왔다.
특히 대표 제품인 '뷰티 라이트'의 경우, 여성의 가슴 사이즈와 모양에 맞게 조정되는 입체적인 구조의 3D 브라컵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는 새로운 제품 타입을 추가한 '액티브'를 포함해 '뷰티 소프트, 릴랙스, 멀티웨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안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다섯 가지 라인업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유니클로는 다양한 사양의 와이어리스 브라 라인업을 선보여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봉제선이 없어 속옷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울트라 심리스 쇼츠'와 세트로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와이어리스 브라 29,900원, 울트라 심리스 쇼츠 7,900원으로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