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아이유가 부른 '사랑의 불시착' OST, 내일(15일) 풀버전 음원 공개된다

카카오M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가수 아이유가 부르는 대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OST가 내일 공개된다.


14일 tvN '사랑의 불시착' 측은 아이유가 부른 드라마 OST '마음을 드려요'가 내일(15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의 애틋한 사랑을 담아낸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는 장면에서 등장한 바 있다.


드라마 속 아이유의 노래는 리정혁과 윤세리의 달달한 로맨스를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tvN '사랑의 불시착'


'마음을 드려요'는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해 표현한 가사와 잔잔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노래에는 아이유의 목소리와 함께 미세한 숨소리까지 완벽하게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노래의 후렴구와 클라이맥스에는 속삭이듯 노래하는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득 채워져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tvN '사랑의 불시착'


가수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 백예린의 '다시 난, 여기' 등 명품 OST들에 이어 이번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설레고 아름다운 순간을 떠오르게 하는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오는 15일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YouTube 'taq'


Twitter 'May_Queen_IU'


카카오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