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역대급 배우진으로 기대를 모으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새 예고편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0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이십 년 지기 친구로 등장하는 배우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등은 개성 넘치는 의사로 등장한다.
전미도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이자 홍일점 송화 역으로 나온다.
이어 은둔형 외톨이로 엄마 말이 곧 법인 석형(김대명 분)이 등장해 웃음을 안긴다.
익살스러운 모습이 매력적인 조정석 배우는 노는 것도, 성적도 늘 일등인 익준 역으로 등장해 '비글미'를 뽐낸다.
다음으로 실력만큼은 최고인 준완 역의 정경호와 병원과 사생활이 완전히 다른 정원 역의 유연석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환자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조명돼 뭉클한 감동은 안긴다.
외모도 성격도 전혀 다른 이들이 과연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연기파 배우 조정석, 정경호,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가 등장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다음 달 1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