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뉴오리진, 밸런타인데이 맞춰 소개한 연인 위한 설렘 가득 초콜릿·유산균 인기

사진 = 뉴오리진 제공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밸런타인데이가 1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프리미엄 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여성건강 특화 제품들이 밸런타인데이 센스 만점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은 초콜릿 '피스피스 다크'와 질 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피스피스 다크는 10·20대 사이에서 여성의 그날을 위한 초콜릿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너플로라는 여성의 질 및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젊은 층뿐만 아니라 전 세대에 걸쳐 여성들의 필수템으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여성건강을 근본부터 케어 해주는데 탁월한 제품들로 밸런타인데이 애인을 위한 취향 저격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연인에게 달콤한 설렘을 선사하고, 동시에 사려 깊은 마음씨도 뽐내고 싶다면 이 두 제품을 눈 여겨 보자.


사진 = 뉴오리진 제공


새롭게 리뉴얼된 '뉴오리진 피스피스(PEACE PIECE) 다크'는 예민해지는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사랑하는 연인이 생리 전후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이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스피스 다크는 월경 전 증후군 완화에 도움이 되는 리얼 다크 초콜릿이다.


여성들의 민감한 그날, 여성 황체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하고 체내 혈당치를 떨어뜨림은 물론,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을 감소시켜 여성의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증가시킨다. 이 시기에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행복감을 주는 단 맛을 찾게 된다. 피스피스 다크는 이처럼 그날을 위한 대안을 찾는 여성들에게 딱 맞는 초콜릿이다.


피스피스 다크에는 월경전증후군에 좋은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보라지오일180mg과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캐모마일과 로즈힙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생리 전후 증상 완화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또한, 피스피스 다크는 식물성유지와 설탕 없이 카카오버터와 비정제 사탕수수당으로 단맛을 구현한 리얼 초콜릿으로 건강한 달콤함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뉴오리진은 피스피스 다크의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밸런타인데이 1+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뉴오리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2월7일부터 13일까지 1주일 간 진행될 예정이며, 뉴오리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피스피스 다크 한 개를 구입하면 또 다른 한 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피스피스의 소비자가격은 9,000원이며, 뉴오리진 매장과 뉴오리진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20사이에 부는 건강기능식품 열풍이 예사롭지 않다. 건강기능식품은 중·장년층의 전유물이란 말은 이제 옛말이 됐다. 실제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따르면 2019년 8월 23일까지 10~20대의 건강기능식품 매출은 2018년 같은 기간에 비해 73.9% 늘었다.


특히, 1020 여성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이너뷰티를 챙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여성 케어에 특화된 제품을 적극 찾아나서는 것이다. 그렇기에 밸런타이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장과 질을 동시에 케어한다.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크리스찬 한센과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탄생한 믿을 수 있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의 배합을 사용했다.


사진 = 뉴오리진 제공


합성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식물성 캡슐 기제에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1020여성부터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과 갱년기·폐경기로 인해 질 내 환경이 우려되는 여성들,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건강이 걱정되는 임산부, 그리고 수유중인 여성들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뉴오리진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프랑스 유명 란제리 브랜드 에탐과 손잡고 '뉴오리진X에탐 FOR Y♡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너플로라(30일분)와 피스피스 다크를 포함해 총 14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0년의 노하우와 프렌치 감성을 담은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에탐 홈웨어'를 증정하는 것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에탐과 함께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이너플로라(30일 분)의 소비자 가격은 5만원이며, 뉴오리진 매장과 뉴오리진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뉴오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