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최우식X이제훈X박정민X안재홍"···잘생긴 배우들 총출동하는 '사냥의 시간' 새 포스터

리틀빅픽쳐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영화 '사냥의 시간'이 새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에게 설렘을 안겼다.


최근 멀티플렉스 상영관 CGV는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사냥의 시간'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4명의 친구와 이들의 뒤를 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를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네 친구의 모습이 담겼다.


영화 '사냥의 시간'


해당 작품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대세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의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이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아우라를 뽐낸다.


함께 어울려 미소를 짓는 안재홍, 이제훈, 최우식과 함께 이들을 등진 박정민의 모습은 작품을 향한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우리는 놈의 사냥이 되었다"는 강렬한 메시지가 중심부에 위치해 눈길을 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이어 근심 가득한 표정으로 한곳을 응시하는 네 친구와 "우리, 이 지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라는 문구는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미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해온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이 '사냥의 시간'을 통해 관객에게 어떤 시간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새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사냥의 시간'은 2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