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깔끔+댄디'해 남친한테 선물하면 웃다가 입이 귀에 걸린 모습 볼 수 있는 '구찌 반지갑'

Gucci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남자친구를 즐겁게 만들어줄 베스트 선물은 바로 지갑이다.


생각보다 많은 남자들이 지갑에 신경 쓰지 않는다. 당장 남자친구의 지갑 상태를 체크해보자. 아마 너덜너덜 해져서 원래 형태를 찾아볼 수 없는 지갑을 들고 다니고 있을 지도 모른다.


마침 기념일까지 가까워졌다면 센스와 정성까지 함께 담을 수 있는 '지갑 선물'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댄디함까지 함께 갖춘 구찌 반지갑이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Gucci


많은 남성들이 주머니가 무거워지는 것을 싫어해 핸드폰만 들고 다니면서 핸드폰 페이 앱을 사용하거나 핸드폰 케이스 안에 카드를 넣어 놓고 다닌다.


그렇다 보니 길이가 긴 장지갑보다는 깔끔한 반지갑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경우 이 '구찌 GG 마몽 가죽 반지갑'이 제격이다.


깔끔한 블랙 컬러다 보니 패션에 매력을 더 할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이지만 지폐와 카드를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고 할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 '런던앤모어'


부드러운 가죽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도 반지갑의 매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가죽 지갑 겉면에는 구찌의 금장 로고가 박혀 있다. 구찌의 금장 로고는 자칫하면 밋밋할 수도 있는 가죽에 구찌만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느낌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GG 마몽 반지갑은 5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남자친구를 위한 지갑 선물을 찾고 있다면 구찌 GG 마몽 반지갑을 추천한다.


네이버스토어 '런던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