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섹시하다고 난리 난 어제자 '정법' 조현의 비키니 입은 모습

SBS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걸그룹 베리굿 조현이 '정글의 법칙'에서 아찔한 자태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에서는 '72시간 안에 폰페이 7개의 보물 찾아라'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족장을 선두로 노우진, 유오성, 다솜이 합류한 '친구달인 팀'은 니파이락을 찾아 떠났고, 최자와 KCM, 오스틴강, 조현이 함께한 '오빠믿지 팀'은 쌍둥이 폭포를 찾기 위해 밀림으로 나섰다.


그 가운데 아름다운 비주얼과 섹시한 몸매를 뽐낸 조현이 많은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이날 조현은 방송 내내 활기찬 에너지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팀원들과 함께 좁고 험한 밀림을 탐색하게 된 조현은 오스틴 강과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해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물속에 들어간 장면에서 아찔한 자태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주황색 비키니를 착용한 조현은 육감적인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집중시켰다.


넘치는 볼륨감을 자랑하며 완벽한 S라인을 뽐낸 조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모든 걸 다 가진 조현", "얼굴은 청순한데 엄청 섹시하다", "조현 너무 예쁘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현이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는 오는 2월 1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BS '정글의 법칙 in 폰페이'


Naver TV '정글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