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혼자 자는 걸 무서워하는 여친에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수 있는 코스트코 초대형 인형 6

Instagram 'yu_lovable'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오빠 나 밤에 잘 때 무서워, 같이 자면 안 돼?"


여자친구의 이런 투정을 받아본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당장 코스트코로 달려가자.


많은 사람이 찾는 창고형 쇼핑몰인 코스트코에는 사람 크기만 한 인형들이 즐비하다.


껴안고 자면 남자친구 느낌이 나는 인형들을 사주면 여자친구는 물론 매일 여자친구의 밤을 걱정하는 남자친구 역시도 안심이 될 것이다.


혼자 자는 걸 무서워하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주면 칭찬을 받을 수 있는 코스트코 초대형 인형 6가지를 준비해봤다.


1. '토이 스토리' 우디 인형


코스트코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의 팬이라면 무조건 갖고 있어야 하는 주인공 우디 인형이다.


길이만 무려 86.4cm에 달하는 이 인형은 동그랗게 뜬 눈과 옅게 지은 미소가 원작과 똑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품에 꼭 껴안으면 내가 안은 건지, 안긴 건지 모를 정도로 크고 포근한 토이 스토리 인형은 2만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 미키마우스 인형


코스트코


애니메이션 '미키마우스'의 주인공인 미키가 현실 세계로 튀어나온 듯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 인형은 코스트코에서도 큰 인기를 얻는 베스트셀러 상품 중 하나다.


동그랗고 커다란 귀와 새까만 코, 금방이라도 인사를 건넬 것만 같은 하얀 장갑을 낀 손은 소장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길이가 무려 91.4cm나 되는 이 인형은 품에 꼭 껴안으면 온몸으로 폭신함을 느낄 수 있다.


세젤귀 비주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미키마우스 인형은 3만 3,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3. 햄찌 인형


Facebook 'Costco好市多 商品經驗老實說'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지만 초대형 사이즈의 햄스터 인형도 전 세계 코스트코 인기 상품이다.


사람 키만 한 크기를 하고 깜찍한 표정을 하고 있는 햄스터의 모습은 크기만큼이나 귀여움도 2배다.


앙증맞은 두 손을 가슴 위로 살포시 모으고 있는 햄스터 인형은 천진난만한 얼굴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해당 햄스터 인형은 현재 코스트코 대만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789위안(한화 약 13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4. 곰 인형


대한물산


고퀄리티의 대형 곰 인형 역시 아이들의 '최애'템 중 하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6m에 달하는 초대형 곰 인형은 안기도 버거울 정도로 거대한데 이 인형을 붙잡고 자면 외로움을 느낄 수도 없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에서 살 수 있으며 약 5만 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5. 토끼 인형


Instagram 'yu_lovable'


쫑긋 세운 귀에 동그랗게 뜬 눈, 톡 튀어나온 귀여운 앞니가 특징인 토끼 인형도 코스트코를 가면 무조건 사야 되는 인형이다.


토끼의 특징을 잘 살린 이 인형은 보기만 해도 깜찍하고 동심을 자극해 여자들의 소유욕을 마구 자극한다.


61cm의 크기를 자랑하는 이 인형은 커다란 귀에 초롱초롱 귀여운 눈매와 동글동글한 코가 매력적이다.


해당 상품은 코스트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 중단됐지만 여러 사이트 통해 3~4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6. 공룡 인형


Instagram 't__toonii'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이 공룡 인형은 거대한 몸집과 상반되는 앙증맞은 비주얼이 특징이다.


동그랗게 뜬 눈과 머리에 솟은 뿔, 통통한 코, 입 주변이 치명적인 귀여움을 발산해 덕후들의 심장을 마구 저격한다.


껴안는 순간 중독돼 절대 품에서 놓치기 싫은 공룡 인형은 2만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