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집에서 추어탕 만들다 '미꾸라지' 다 튀어나와 두려움에 '몸서리' 치는 이상화♥강남 부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달콤한 신혼 생활 중인 강남, 이상화 부부가 요란하게 추어탕을 만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2)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신혼집 풍경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화는 시댁 식구들을 초대하는 첫 집들이에서 직접 만든 추어탕을 대접하기로 정했다.


살아있는 미꾸라지를 공수한 이상화는 "큰일 났다. 할 일이 너무 많다"며 다급한 모습을 보였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러면서 봉지에 가득 든 미꾸라지를 꺼내 준비를 서둘렀다.


하지만 추어탕 만드는 것에 익숙지 않았던 이들은 곧 부엌을 미꾸라지 파티 현장으로 만들었다.


다소 작은 대접에 미꾸라지를 넣고 소금을 넣어서 해감을 시작한 이상화와 강남은 이내 기겁하고 말았다.


소금을 넣자마자 미꾸라지가 튀어 오르기 시작했고 싱크대와 바닥에서 미꾸라지들이 격하게 요동쳤기 때문이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에 강남은 연신 "안 돼"를 외치더니 "지옥이다. 지옥"라고 말하며 이상화와 함께 경악해 시청자를 폭소하게 했다.


'미꾸라지 대환장 파티'를 개최한 이상화와 강남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지난해 10월 백년가약을 맺은 이상화와 강남이 출연 중인 '동상이몽 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에서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