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미친 싱크로율로 '본방 사수'하게 만드는 박서준X김다미의 '이태원 클라쓰' 새 예고편 (영상)

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쏟아지는 기대 속에 예고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tvN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방영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 본편 예고편을 게재했다.


이 드라마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둔 '이태원 클라쓰'는 검증된 작품성은 물론, 만화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진으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JTBC '이태원 클라쓰'


새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박서준부터 김다미까지 원작의 개성과 외모를 고스란히 재현했다.


영상은 웹툰을 향한 찬사와 함께 "안될 거라고 미리 정해서 무얼 하겠나, 해보고 판단해야 한다"는 대사를 뱉는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브라운관 너머까지 굳은 소신이 느껴지는 박새로이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작품 속 모습으로 작품 속 모습에 기대를 높였다.


아이큐 162의 천재 소녀이자 소시오패스로 소개된 조이서(김다미 분)는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와 조이서의 등장 이후 주연 배우진이 등장하며 "고집, 객기. 제대로 부려줄게", "이제 우리가 이태원 씹어 먹는 거다"는 내용의 내레이션은 작품에서 그려질 이들의 모습에 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드라마로 새롭게 제작된 '이태원 클라쓰'가 웹툰의 성공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예고편으로 기대를 증폭시킨 '이태원 클라쓰'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박서준, 김다미 등 비주얼과 연기력을 모두 갖춘 이들이 출연하는 tvN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TBC '이태원 클라쓰'


Naver TV '이태원 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