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프리카TV 유명 먹방 BJ 쯔양이 길고양이에게 음식을 빼앗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쯔양이 경상남도 통영 욕지도까지 가서 '고등어회'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올라왔다.
해녀가 직접 잡아 파는 신선한 고등어 13마리를 구매한 쯔양은 한적한 바닷가 한편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쯔양은 고등어 3마리 정도를 스태프에게 나눠주고 남은 10마리를 설레는 표정으로 바라봤다.
먹방을 시작한 쯔양은 "뭐야, 참기름 뿌렸어? 너무 고소한데"라며 "이거 먹는데 15분도 안 걸리겠다"라고 말했다.
감동적인 맛에 감격한 쯔양은 "맛있어"를 연신 외치더니 "정말 하나도 안 비리다"라고 극찬을 쏟아냈다.
맛있게 고등어회를 먹는 쯔양의 모습에 동네 길고양이들도 모여들었다.
쯔양이 고등어회를 노리는 귀여운 고양이에게 회를 조금 나눠 주자, 고양이들은 본격적으로 "야옹, 야옹" 울며 더 나눠달라고 떼를 쓰기 시작했다.
하지만 쯔양은 더 이상 음식을 양보할 수 없었고, 혼자 고등어회를 먹는데 집중했다.
그러던 중 쯔양을 알아본 욕지도 주민들이 사진 요청을 해왔다.
쯔양은 밝은 표정으로 시민들과 사진을 찍어주러 갔고, 이를 지켜보고 있던 길고양이가 다가오더니 음식을 재빨리 훔쳐 갔다.
고등어회를 훔쳐 가는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는 찍혔으나 쯔양은 이를 알아차리지 못했고, 그는 다시 평화롭게 오징어회 먹방을 이어갔다.
장난기 많은 길고양이에게 '고등어회' 서리를 당하는 쯔양의 모습은 하단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