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내 남친이 바람둥이인지 아닌지 핸드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 4가지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상류사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 여자에 집중하지 못하고 여러 명의 애인을 만나 생활하는 이들을 '바람둥이'라고 한다.


여자들은 절대 내 남친은 아닐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혹시'라는 의심을 하기도 할 것이다.


그렇다면 남친이 바람둥이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없을까.


아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남자친구의 핸드폰만 살짝 봐도 알 수 있다.


지금부터 내 남친이 바람둥이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테니 살펴보기 바란다.


차단 목록에 이성이 많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연애의 발견'


얼핏 보면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나를 제외한 모든 이성을 차단했으니 말이다.


그러나 나와 데이트를 끝마치고 나면 아마 남친은 차단목록에 들어가 바로 해제를 할 것이다.


그의 차단목록은 사실 여친에게 보여주기식으로 일부러 저장해놓은 임시방편에 불과하다.


통화기록이 깔끔하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이상하리만치 통화, 문자, 카톡 등이 깔끔하고 기록이 없다.


평소에 그렇게 핸드폰을 자주 하는데 기록이 안 남은 게 이상할 정도지만, 남친은 지저분한 느낌이 싫어서 삭제했다고만 한다.


이런 경우는 이성과의 연락 흔적을 없애기 위해 삭제한 것이 확실하므로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커플 사진을 안 올린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같이 찍은 사진은 매우 많은데 한 번도 프로필에 사진을 올려놓은 걸 본 적이 없다.


왜 안 올리냐고 묻는 질문에는 그저 귀찮다, 우리만 좋으면 되지 않냐 등의 얼버무리는 답변뿐이다.


귀찮은 것이 아니다. 당신과 찍은 사진을 본 다른 여자가 상처를 받을까 봐 안 올리는 것이다.


비밀번호를 자주 바꾼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유령'


핸드폰을 잘 못 보게 하거나 볼 때마다 비밀번호가 바껴있다.


분명 밖에서 수상한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찔리는 게 많아서 안 보여주는 것이다.


바람까지는 아니더라도 유사 연애를 하고 있을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