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 여자에 집중하지 못하고 여러 명의 애인을 만나 생활하는 이들을 '바람둥이'라고 한다.
여자들은 절대 내 남친은 아닐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혹시'라는 의심을 하기도 할 것이다.
그렇다면 남친이 바람둥이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정말 없을까.
아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남자친구의 핸드폰만 살짝 봐도 알 수 있다.
지금부터 내 남친이 바람둥이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테니 살펴보기 바란다.
차단 목록에 이성이 많다
얼핏 보면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나를 제외한 모든 이성을 차단했으니 말이다.
그러나 나와 데이트를 끝마치고 나면 아마 남친은 차단목록에 들어가 바로 해제를 할 것이다.
그의 차단목록은 사실 여친에게 보여주기식으로 일부러 저장해놓은 임시방편에 불과하다.
통화기록이 깔끔하다
이상하리만치 통화, 문자, 카톡 등이 깔끔하고 기록이 없다.
평소에 그렇게 핸드폰을 자주 하는데 기록이 안 남은 게 이상할 정도지만, 남친은 지저분한 느낌이 싫어서 삭제했다고만 한다.
이런 경우는 이성과의 연락 흔적을 없애기 위해 삭제한 것이 확실하므로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커플 사진을 안 올린다
같이 찍은 사진은 매우 많은데 한 번도 프로필에 사진을 올려놓은 걸 본 적이 없다.
왜 안 올리냐고 묻는 질문에는 그저 귀찮다, 우리만 좋으면 되지 않냐 등의 얼버무리는 답변뿐이다.
귀찮은 것이 아니다. 당신과 찍은 사진을 본 다른 여자가 상처를 받을까 봐 안 올리는 것이다.
비밀번호를 자주 바꾼다
핸드폰을 잘 못 보게 하거나 볼 때마다 비밀번호가 바껴있다.
분명 밖에서 수상한 행동을 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찔리는 게 많아서 안 보여주는 것이다.
바람까지는 아니더라도 유사 연애를 하고 있을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