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박서준 싱크로율 미쳤다"···드디어 공개된 '이태원 클라쓰' 최초 예고편

YouTube 'JTBC Drama'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3일 JTBC '이태원 클라쓰'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원하는 거 다 이루면서 살거야'라는 제목의 드라마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려한 밤거리를 달리는 권나라(오수아 역), 김다미(조이서 역), 박서준(박새로이 역)의 모습이 담겼다.


YouTube 'JTBC Drama'


사람으로 가득한 거리를 숨이 턱까지 차오를 정도로 빠르게 뛰는 세 사람.


박새로이를 바라보는 오수아의 "넌 내게 지나치게 빛나"라는 내레이션과 조이서의 "그저 그런 사람이 아닌 대단한 남자로 만들 거야, 내가"라는 내레이션은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리고 박새로이는 "나에게 뭔 짓을 해도 상관없어. 원하는 것 다 이루면서 살거야"라고 말한다.


그가 겪어낼 역경을 암시하면서도 그 역경을 결국 다 이겨낼 것 같은 강인한 말이다.



YouTube 'JTBC Drama'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춘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극 중 박서준은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우직한 청년 박새로이를 맡았다.


박새로이가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를 향해 사이다를 선사하는 작품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1월 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YouTube 'JTBC Dr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