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밤톨 머리' 박새로이로 완벽 빙의한 '이태원 클라쓰' 새 포스터 속 박서준 모습

JTBC '이태원 클라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새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JTBC '이태원 클라스' 측은 패기 만렙 청춘 박새로이로 분한 박서준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새로이는 불의에 타협할 줄 모르는 직진 청년으로, 사그라지지 않는 분노를 안고 입성한 이태원 거리에서 새로운 꿈과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민소매 셔츠를 입고 술집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JTBC '이태원 클라쓰'


극 중 박서준은 인생의 전환점이 될 '단밤' 포차의 오픈을 준비하며 새로운 도약을 꿈꿀 예정이다.


박서준은 온몸 곳곳에 파스를 붙일 정도로 힘들게 일하지만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긍정의 에너지를 분출한다.


그런 박서준의 옆에 쏟아지는 따스한 오후 햇살과 '이루고 싶은 꿈이 생겼다. 지금 이곳에서'라는 문구는 그의 눈부신 청춘 2막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Instagram 'bn_sj2013'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과연 이태원 거리 위에 수놓아질 그의 비밀스러운 꿈은 무엇일까.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1월 31일 밤 10시 50분 채널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