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한 수강생들 2천명 초대해 '축하 파티' 열어준 '갓기업' 에듀윌

사진 제공 = 에듀윌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내가 평생 꿈꾸던 직업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 학원이 '축하 파티'까지 열어준다면 어떨까.


합격하게 도와준 것도 고마운데 따로 불러 축하까지 해주고,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면 여간 고마운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 힘든 일을 직접 해냈다. 게다가 통크게 모든 비용을 자체적으로 부담하기까지 했다.


지난 9일 월요일 저녁 강남 삼성 코엑스에서는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열렸다.


사진 제공 = 에듀윌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천명이 모인 이번 모임은 업계 최대 규모였다. 그 어떤 공인중개사 교육 기업도 에듀윌만큼의 합격자 모임을 기획한 적이 없다.


이번 모임에는 합격생 2천명, 선배 합격생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모두 참여했다.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커졌지만, 합격자 모임 신청자 접수는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됐다. 합격자들의 호응과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았다.


행사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됐다. "공인중개사 합격은 에듀윌 ♬"의 서경석을 직접 본 합격생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기뻐했다.


사진 제공 = 에듀윌


이후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합격생 2천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최고급 만찬과 '트로트 여왕'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됐다.


한 참가자는 "체계적 교육과 커리큘럼, 교수진 덕분에 합격하게 돼 기쁜데, 대규모 축하 행사를 열어주고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귀한 자리를 마련해준 에듀윌에 무척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하며, 합격 이후의 취업 및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식 기관에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받은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성공적인 취업, 개업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 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 업계 최초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 = 에듀윌


2017년에는 약 850명, 2018년에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해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갱신해왔다. 이번 합격자 모임 또한 최대 규모를 갱신하며 '공인중개사 1위' 기업으로서의 위용을 떨쳤다.


한편 에듀윌은 2번의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에서도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임을 인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사진 제공 = 에듀윌